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aturday, September 9, 2017

민주당 "한국당 장외집회, 박근혜 지키려던 '태극기집회' 연상시켜" "홍준표, 서명운동 통해 국민을 핵 공포로 몰아넣으려 해"

더불어민주당은 9일 자유한국당의 강남 장외집회에 대해 "오늘 장외집회에 나선 자유한국당의 모습에서 국정농단 세력을 지키려던 ‘태극기집회’가 연상됐다"고 힐난했다.

강훈식 민주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오후 브리핑을 통해 이같이 말하며 "이날 정우택 원내대표를 비롯한 한국당의 의원들은 ‘김장겸 지킴이’를 위해 MBC, KBS 노조원들을 ‘좌파’로 낙인찍었고, 국력을 하나로 모아야할 엄중한 안보현실을 국민 ‘편 가르기’에 이용했다"고 질타했다.

그는 특히 홍준표 한국당 대표에 대해 "공영방송 관련 민주당 문건에 대한 국정조사 추진, 핵무장을 위한 1천만 서명운동을 제안했다"며 "공영방송의 독립성과 공정성을 위한 방송개혁을 막아서고, 서명운동을 통해 국민을 핵 공포로 몰아넣겠다는 선언"이라고 비난했다.

그는 이어 "자유한국당은 북핵 위기 앞에서 국민 불안을 조성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자유한국당은 안보위기 앞에서 국민 편 가르기에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었다"며 "자유한국당이 지금 지켜야 할 것은 김장겸 MBC 사장이 아니라 바로 국민이다. 자유한국당이 있어야 할 곳은 국회 밖이 아니라 국회 안"이라며 즉각적 정기국회 복귀를 촉구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