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hursday, August 4, 2016

어버이연합 "거리투쟁 복귀"에 우상호 "발 디딜 수 없게 하겠다" 야당 "어버이연합 청문회 통해 활동 전모 밝히겠다"

관제데모 의혹을 사온 어버이연합이 활동 재개를 선언, 야당이 반발하는 등 파장이 일고 있다.

어버이연합은 지난 2일 홈페이지를 통해 “여러분들의 후원에 힘입어 어버이연합이 8월 1일 새 둥지를 틀었다”라며 사무실 이전 소식을 전했다.

어버이연합은 이어 “여러분에게 보답하는 길은 어버이연합이 하루빨리 거리 투쟁에 복귀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어버이연합은 8월 말부터 종북세력 척결을 위해 움직일 계획”이라고 활동 재개를 선언했다.

이에 대해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5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상임위간사단-정책위의장단 간담회에서 “어버이연합이 활동을 재개한다고 한다. 바로 이 문제다. 그래서 청문회를 했어야 한다”며 “즉각 어버이연합 청문회를 통해서 활동 전모를 밝혀 이런 단체가 발 디딜 수 없게 해야 된다”고 울분을 토했다.

그는 “전경련에서 돈을 받고, 각종 여러 사회단체 돈을 받아서 세월호 유가족을 음해하고 야당 인사를 빨갱이로 매도하는 어버이연합이 활동을 재개한다는 것”이라며 “이거 그대로 묵과할 수 있겠나”라고 별렀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