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August 2, 2016

국민의당 "朴대통령, 경제 살리려면 사드반대 목소리 경청해야" "괴담 우려된다면서 왜 국회비준동의안 제출 못하나"

국민의당은 2일 박근혜 대통령이 사드배치 철회 불가 입장을 밝힌 데 대해 "박대통령께서 진정 경제를 살리기 위한다면, 성주주민은 물론 경제계의 사드 반대 목소리를 경청하고 경제 손실 우려에 대한 해법을 찾는 것이 우선"이라고 반박했다.

김경록 국민의당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을 통해 "박근혜 대통령이 우리당 박지원 비상대책위원장이 제안한 성주 주민의 목소리를 들어달라는 요청에 답한 것은 일단 긍정적으로 평가한다"면서도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사드배치에 대해 각종 괴담과 유언비어가 우려되고 정확한 설명과 이해를 위하신다며 왜 국회비준동의안을 제출하지 못하는가?"라고 반문한 뒤, "사드는 성주지역의 문제가 아니라 한반도 전체의 문제이다. 당당히 비준동의안을 제출해서 사드배치에 대해 전 국민의 목소리를 듣고 국회에서 당위성과 안전성을 검증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비판했다.

그는 "국민의당은 지금이라도 일방적 강요나 홍보가 아닌 청와대와 정부, 여야가 모두 머리를 맞대고 국가 안보와 국민의 안위를 위해 지혜를 모을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해주길 박 대통령께 간곡히 당부 드린다"고 덧붙였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