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August 3, 2016

中 CCTV "한국연예인 출연, 9월1일부터 금지" 아이돌의 중국내 활동금지, 한국문화산업 투자금지 등도

중국 관영매체인 CCTV는 "국가신문출판광전총국(광전총국)이 다음달 1일부터 한국 연예인의 텔레비전 오락 프로그램 출연을 금지하기로 했다"고 2일 밤 보도했다. 

CCTV는 보도와 함께 자막을 통해 이같은 '한국 출연금지령'이 위성텔레비전방송사들에 명문으로 전달됐다고 긴급 보도했다.

중국 광전총국은 국가 신문·출판·라디오·TV·영화를 총괄하는 정부부처다.

<서울경제>는 4일 이같은 CCTV 보도 내용을 전하며, 광전총국은 △빅뱅·엑소 등 아이돌의 중국 활동 금지 △신규 한국문화산업 회사 투자 금지 △한국 아이돌그룹 1만 명 이상 공연 불허 △기 계약 제외한 드라마 등 한국방송물(합작포함) 사전 제작 금지 △한국배우 출연 중국 드라마 제작 금지 등의 내용을 담은 지침을 이달부터 적용하라고 각 방송사에 유선상으로 전달한 바 있다고 덧붙였다.

이같이 지침에 따라 당장 한중에서 동시 방송 중인 한중 합작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의 중국 팬 미팅이 행사 사흘을 앞둔 4일 전격 취소되는 등, 전방위 보복이 시작된 양상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