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August 15, 2017

이상돈 "제 지역서 文대통령에 반토막 참패한 안철수가 무슨 서울시장? "안철수, 많은 의원들 마음 떴기 때문에 리더십 발휘 못할 것"

이상돈 국민의당 의원은 16일 안철수 전 대표가 대표로 당선될 경우 "많은 의원들이 이미 심정적으로 안 전 대표로부터 떴기 때문에 대표로서 리더십을 발휘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단언했다. 

이상돈 의원은 이날 평화방송 '열린세상 오늘 김성덕입니다'와의 인터뷰에서 안 전 대표가 자신의 출마로 경선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졌다고 주장하는 데 대해 "밖에서 보기에는 관심이 많다고 하는데 그 관심이 기대가 많아서 관심이 많은 것보다는 시끄러워서 관심이 많은 것 같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더 나아가 "안 전 대표가 대통령후보로서 선거까지 치르게 된 데에는, 총선 이후에 1년이 넘는 세월을 박지원 전 대표가 당을 이끌었기 때문에 대선까지 갔다, 또는 박지원 전 대표의 리더십이 굉장히 중요했다고 본다"며 "그래서 홀로 설만한 그런 능력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저는 굉장히 회의적"이라고 힐난하기도 했다.

그는 내년 지방선거때 안 전 대표를 서울시장 후보로 차출해야 한다는 주장에 대해서도 "그런 말은 할 수 있겠지만 그것도 어떻게 보면 대표 경선과정에서 나오는 얘기이지 실제로 과연 서울시장에 출마를 할 수 있을지, 한다고 당선 가능성이 있을지 (의문)"이라며 "지난번에 안 전 대표는 자기 지역구에서도 문재인 대통령한테 반토막으로 지지 않았나? 대통령후보가 자기 지역구에서 참패한 경우도 드문 일"이라고 일축했다.

그는 당 대표 경선 전망에 대해선 "굉장히 급하게 당원을 모집을 했고 선거라는 것은 완전히 당원투표에 의해서,특히 이번은 현장투표가 아닌 모바일 투표로 결정이 되기 때문에 과연 어떤 식으로 결과가 나올지 예단하기 어렵다"며 "뒤늦게 뛰어든 이언주 의원이 특히 큰 변수"라고 말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