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unday, November 13, 2016

야3당, '한일군사협정 강행' 한민구 탄핵안 발의키로 김중로 "광화문에 100만 모인 것 보고도 협정 맺는다니 기막혀"

김중로 국민의당 의원은 14일 정부의 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 가서명 강행에 대해 "국방부와 정부가 협정을 추진하면 이제 남은 것은 장관 해임건의안 뿐"이라고 경고했다.

육군 장성 출신인 김 의원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대위 회의에서 "기가 막히다. 이 판국에 외국과 협정 맺는다고 한다. 엇그제 100만, 150만명이 광화문에 모인 것을 보고도 협정을 맺는다는 정부가 정상적 정부인가"라며 이같이 말했다.

주승용 비대위원도 "도대체 김관진 국가안보실장과 한민구 국방장관은 어느나라 실장이고 장관인가"라며 "이 엄중한 시점에 수두룩한 과거사문제도  해결 못한 채 일본에 질질 끌려다니며 혼란한 틈을 타 협정을 졸속 체결하고 사드배치하려는 행위에 대해 국민은 용서하지 않을 것이고, 장관, 실장으로 인정하지도 않을 것"이라고 질타했다.

박지원 비대위원장 역시 "이미 우리는 지난 의총에서 협정을 당론으로 반대하기로 결정했고, 야3당 원내대표 합의에서도 만약 가조인을 하면 야3당이 한민구 장관 해임건의안을 제출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고 경고했다.

야3당은 이와 관련 수석회동을 갖고 한 장관 탄핵-해임건의안 발의를 추진하기로 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