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hursday, November 17, 2016

민주노총, 오는 30일 '박근혜 퇴진' 총파업 "불법대통령 국민의 힘으로 끌어내려야"

민주노총은 오는 30일 박근혜 즉각 퇴진과 박근혜 정책 폐기를 요구하는 총파업에 돌입하기로 했다.

민주노총은 이날 오후 서울 정동 민주노총 회의실에서 중앙집행위원회를 열고 이같이 의결했다.

민주노총은 "범국민적 박근혜 퇴진 요구가 국민의 명령으로 되고 있음에도 박근혜는 대통령 자리에서 내려오지 않고 꼼수와 술수로 버티기를 하고 있다"며 "버티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검찰조사 요구에 불응하는 등 증거를 은폐하고 조작하는 시간을 벌고 있으며,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 강행 등 불법통치행위를 계속하고 있다"고 질타했다.

민주노총은 "11월 30일 총파업은 국민의 명령을 거부하는 불법대통령을 국민의 힘으로 직접 끌어내리기 위한 민중항쟁에 민주노총이 앞장서겠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주노총은 30일 총파업을 '정치총파업'이라고 규정한 뒤, "현행법상 불법파업이지만 민주노총은 불법권력이 민주노총의 정의로운 정치총파업에 불법이라는 딱지를 붙일 자격이 없다"며 강행 입장을 분명히 했다.

민주노총은 당일 서울을 비롯해 전국 광역시도별로 동시다발 총파업대회와 행진을 하고 전 조합원이 4시간 이상 파업에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