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Friday, November 18, 2016

“박근혜 대통령 최태민이 사다준 팬티 입었다”… ‘육영재단 전 직원의 폭로’

육영재단 전 직원이 박근혜 대통령과 최태민 사이의 돈독한 관계를 폭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출처=뉴시스>
[이뉴스투데이 김대성 기자] 육영재단 전 직원이 박근혜 대통령과 최태민 사이의 돈독한 관계를 폭로해 화제가 되고 있다.
18일 중앙일보에 따르면 육영재단 전 직원인 A씨는 “최태민이 육영재단에서 박 대통령과의 관계를 공공연히 과시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close
이어 A씨는 “최씨가 육영재단 직원 50~60명을 모아놓고 속옷이 들어 있는 봉지를 흔들어 보이면서 ‘박근혜 이사장은 내가 속옷까지 직접 사다 줄 정도로 나 없으면 아무것도 못하는 사람’이라고 말한 적 있다”고 증언했다.
또한 육영재단 사업부장을 맡았던 B씨도 “최태민이 매주 금요일 오후에 직원들을 강당에 불러모아 정신 교육을 했다”면서 “박 이사장(박근혜 대통령)이 대한민국 최초 여성 대통령이 될 것이기 때문에 그를 잘 보필해야 한다는 내용이 주를 이뤘다”고 밝혔다.
close
한편, A씨에 증언에 따르면 “기업들의 팔을 비틀어 돈을 모으고 이권을 챙기는 방식은 예나 지금이나 똑같다”며 “이렇게 벌어진 사업의 이권 상당 부분이 최씨 일가로 흘러갔다”고 폭로했다.
김대성 기자 ssolov@enewstoday.co.k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