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Friday, November 18, 2016

전여옥 “朴대통령 얼굴, 손을 너무 많이 댄 것 아닌가" "누가 그를 65세 할머니라 하겠느냐", "내용물이 시원찮으니..."

전여옥 전 한나라당 의원은 18일 “천민정치의 주인공은 박근혜 대통령이었다”고 박 대통령을 맹비난했다.

박 대통령의 대변인이었다가 2007년 대선 경선때 MB 캠프로 말을 갈아탄 전 전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천민자본주의만 있는 것이 아니라 천민 정치도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출간을 앞둔 자신의 책 <오만과 무능>의 한 꼭지를 통해 이같이 박 대통령을 비난했다. 

그는 글을 통해 “2015년 박근혜 정부 3년차, TV뉴스에서 박 대통령이 국회에서 지연되는 경제 법안처리를 촉구하는 발언을 했다. 박 대통령의 얼굴은 표정이 없었고 한마디로 빵빵했다. 피부는 윤기가 돌았고, 얼굴에는 잔주름 하나 없었다”면서 “누가 그를 65세 할머니라고 하겠느냐”라고 힐난했다. 

그는 그러면서 “나는 그녀의 얼굴이 불편하게 느껴졌던 이유를 알았다”며 “마치 과잉시술을 한 여배우의 얼굴 같아서 였다. 박 대통령의 얼굴을 보면서 ‘손을 너무 많이 댄 것 아닌가’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과잉시술 의혹을 제기했다. 

그는 “진짜 연기파 배우는 보톡스를 맞지 않고 진짜 지도자는 젊음보다 경륜을 우선한다”며 “오바마 대통령은 첫 임기 4년만에 폭삭 늙어버렸지만 그의 주름은 지혜를, 흰머리는 풍부한 경험을 우리에게 느끼게 한다”며 거듭 박 대통령을 힐난했다. 

그는 결론적으로 “겉모습에만 치중하는 것은 ‘내용물’이 부실하다는 자기고백”이라며 “내용물이 시원찮으니 포장에 공을 들이는 것이다. 왜 이 나라 국민이 미용주사의 이름을 하루종일 들어야 하냐”라고 비꼬았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