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November 14, 2016

표창원 "정치인, 머리 굴리지 말고 국민 뜻을 실현시켜야" "여야 할 것 없이 정치권 공멸 가능성 깨달아야"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4일 "11.12, 이전과 이후는 너무 다릅니다. 이젠 모든 이전의 정치적 정략 전술 버려야 합니다"라고 강조했다.

표창원 의원은 이날 오후 페이스북을 통해 이같이 말하며 "저를 포함한 각 정당과 정치인, 국가가 정상화될 때까지 절대 자랑하거나 내세우지 말고, 앞으로도 영원히 잘나거나 특별하다는 인식, 우월감 버려야 합니다"라고 지적했다.

그는 이어 "여야 없이 정치권 공멸 가능성 깨달아야 합니다"라며 작금의 상황이 여당은 물론 야당도 공멸할 수 있는 중차대한 국면임을 강조하면서, "기득권과 자만심 버려야 합니다. 정신 똑바로 차리고 나라가 이 모양된 데 대한 책임의식 느끼고 국민, 특히 다음 세대의 분노와 원망 온 몸으로 받으며 우직하게 머리 굴리지 말고 국민 뜻 정치로 실현시키는 사명 다 한 후엔 미련없이 퇴징한다는 각오로 임해야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그러면서 "과거의 경험이 독이 될 때가 있습니다. 바로 지금처럼 전례없는 혁명적 상황일 때죠"라면서 "과거와 다릅니다. 국민이 다르고 세상이 다릅니다. 국민보다 낫다는 오판 거두어야 합니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비록 정치를 오래하지는 않았지만 정치와 정당과 정치인들이 나라를 망치고 사회정의를 무너트려 우리 멋지고 아름다운 어린이 청소년 청년들에게 분노와 절망과 한숨을 안기고 강요한 데 대해 진심으로 깊이 사죄드리며 모든 비난과 채찍 달게 받겠습니다"라면서 "마음이야 당장 모든 걸 사퇴하고 정치를 떠나 이 죄를 벗고 싶습니다. 그게 제가 택해야 할 길이고 도움이 된다면 그리 하겠습니다. 그러한 때와 상황이라면 지역 유권자들과 국민께서 명령하시리라 믿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그 때까지는 학급의 줄반장 청소당번, 군대의 불침번이라는 각오로 제 근무 담당 역할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라면서 "그 사이 너무도 멋지고 위대하고 아름다운 우리 국민께서 현명하게 주시는 길과 답과 방향을 따르겠습니다"며 거듭 국민 뜻에 따를 것임을 다짐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