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November 15, 2016

남경필, "이정현 대표, 박근혜교 믿는 사이비 신도같다"

남경필 경기지사 /경향신문 자료사진
남경필 경기지사 /경향신문 자료사진
남경필 경기지사가 15일 새누리당 이정현 대표에 대해 “박근혜 교를 믿는 사이비 종교 신도 같다”고 말했다. 이 대표가 이날 대표직 사퇴를 요구하는 남 지사 등을 ‘합쳐도 지지율 10%도 안되는 대선주자들’로 지칭하며 “자기들이나 똑바로 하라고 해라”고 한 데 대한 반격 성격이다.
독일을 방문중인 남 지사는 이날 오전(현지시각) 베를린에서 동행 취재중인 기자들에게 “이정현 대표는 정상적인 사고를 하지 못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남 지사는 그러면서 “어린아이들까지 요구하고 알아들을 만한 수준의 이야기가 대통령께서는 2선으로 후퇴하고, 이 대표는 빨리 당 대표에서 물러나라는 (것)”이라며 “지극히 상식적인 요구를 전혀 받아들이지 못하고, 정상적이지 않은 사고로, 언어로 대응하고 있는 것을 보면 사이비 종교를 믿는 사람과 같은 태도”라고 말했다. 
이 대표가 이날 오전 기자들과 만나 남 지사와 원희룡 제주지사, 오세훈 전 서울시장과 김문수 전 경기지사 등 4명의 대권주자를 특정해 비판하면서 “젖먹이도 할 수 있는, 옹알이하는 사람도 할 수 있는 얘기가 잘못하면 사퇴하라는 것”이라고 한 발언을 비튼 것으로 풀이된다. 이 대표는 현직 도지사인 남 지사와 원 지사를 겨냥해 “그렇게 도정에 할 일 없나”라고도 했다.
남 지사는 “이 대표는 하루빨리 물러나야 한다. 공당의 대표로서 한시라도 자격이 없다고 생각을 한다”고 재차 즉각 사퇴를 촉구했다. 그는 또 “이 대표 뒤에 숨어서 알량한, 얼마 남지 않은 권력을 유지하려고 계속 새로운 획책을 하는 친박 핵심세력도 당장 정계를 은퇴하라”고 말했다.


원문보기: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611151906001&code=910100&nv=stand&utm_source=naver&utm_medium=newsstand&utm_campaign=top2#csidx81483e222488fad8c9b256a3d37166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