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hursday, September 28, 2017

홍준표-안철수, '국군의 날' 기념행사 불참 민주당 "안보를 무시하는 제1야당 대표가 이래도 되는지"...적폐야당 대표는 국가안보무시 적폐대상 !!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청와대 회동 불참에 이어 제69주년 '국군의 날' 기념행사에도 불참했다.

문재인 대통령을 비롯해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 주호영 바른정당 대표권한대행, 이정미 정의당 대표 등 여야 대표들은 이날 오전 평택 해군2함대에서 열린 건군 제69주년 '국군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그러나 그 시간에 홍준표 대표는 행사에 불참하고 서울 중구의 여명학교를 방문해 탈북청소년과의 만남을 가졌다.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도 같은 시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한반도 문제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세미나에 참석했다.

대통령이 참석하는 국군의 날 기념식에는 여야 대표가 참석하는 게 일반적 관행이었다.

이에 민주당 김현 대변인은 브리핑을 통해 "어제 안보를 주제로 한 문재인대통령과 여야 4당 대표 회담에도 불참하더니 오늘 국군의 날 행사마저 불참했고, 앞서는 6차 북 핵실험 당시 국회 의사일정마저 거부하고 장외투쟁을 벌이기도 했다"며 "안보를 중시하는 제1야당 대표가 이래도 되는지 묻지 않을 수 없다"며 홍준표 대표를 질타했다. 

그는 "과연 제1야당 대표 중에 이렇게 초당적 국정운영이 필요한 안보문제에 노골적으로 태클을 거는 사례가 있었는지 묻지 않을 수 없다"며 거듭 홍 대표 행보에 유감을 나타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