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Friday, May 31, 2019

바른미래 "한국당 막말, 국익넘어 이적행위…자진해산이 답" 정용기 한국당 정책위의장 '막말'에 "반인륜·야만적"

김정화 바른미래당 대변인이 14일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자유한국당 관련 논평을 하고 있다. 2019.5.14/뉴스1 © News1 김명섭 기자

바른미래당은 31일 정용기 자유한국당 정책위의장의 '막말'에 대해 "'막말 배설당'으로 전락한 한국당은 자진 해산이 답이다"고 비판했다.

김정화 바른미래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김정은 위원장이 문재인 대통령보다 더 낫다"는 정 정책위의장의 발언에 대해 "극한의 막말"이라며 "국익을 넘어 이적행위로 나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김 대변인은 "대통령을 '북한의 수석대변인'에 비유하며 국가와 국민을 모독하더니 이제는 본인들이 김정은 위원장을 칭송하고 있으니 '북한의 수석 참모'가 따로 없다"고 했다.

이어 "심각한 인권문제로 대두될 수 있는 북한 고위 간부 숙청설을 희화화시키고 조롱거리로 삼았다는 점에서 반인륜적이고 야만적인 발언"이라며 "인권과 국격을 훼손한 악행에 대해 국민이 반드시 벌을 내릴 것"이라고 말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