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May 29, 2019

최운열 "황교안 총리때보다 文정부 고용률 지표 더 높다" "지금이 지옥이면 황교안 때는? 혹세무민 말라"



최운열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30일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현 민생상황을 '지옥'이라고 주장한 데 대해 "고용률 지표만 해도 황 대표가 총리로 재임했던 2년보다 문재인 정부 2년이 약간 더 높다"고 반박했다.

제3정조위원장인 최 의원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서 "2015년부터 2016년까지 황교안 대표의 국무총리 재임 2년, 그리고 문재인 정부 2년의 경제성적표를 비교해보면, 경제식견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황 대표가 그런 표현을 쓸 자격은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그러면서 "황 대표 표현대로 지금이 지옥이라면 그때는 뭐라고 해야 하는지 묻고 싶다"며 "깊이 있는 분석도, 대안에 대한 치열한 고민도 없이 선동 수단으로 이용하는 게 과연 제1당의 대표의 할 일인지 안타까울 따름"이라고 질타했다. 

그는 이어 "현재 고용률 지표를 포함한 여러 경제지표들이 국민들의 기대에 미치지 못한다는 것을 잘 안다"며 자세를 낮춘 뒤, "황 대표가 정말 민생경제를 걱정한다면 과격한 표현으로 혹세무민하지 말고 하루빨리 한국당 의원들을 등원하게 해 민생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게 배려해주기 바란다"고 촉구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