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unday, November 13, 2016

"박근혜-최순실-김기춘-우병우-최경환은 '병신5적'" 천정배 "朴대통령 탄핵소추 실무 준비하자"

최경환 국민의당 의원은 14일 "박근혜, 최순실, 김기춘, 우병우, 최경환 병신5적(丙申五賊)은 단죄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최경환 의원은 이날 오전 국민의당 박근혜-최순실게이트 대책위 회의에서 이같이 말하며 "1905년 을사년에 을사오적이 있었고, 병신년에는 국정을 농단한 병신5적이 있다. 병신5적의 단죄 없이 나라는 정상화되지 않는다"고 단언했다. 

그는 "새누리당과 헌법재판소가 탄핵 의결, 심판에 협조하지 않으면 시민의 적, 역사의 적이 될 것"이라며 "청와대가 대통령 책임과 국정정상화를 언급하는데 박 대통령 퇴진 100만 촛불 민심을 받아들이지 않겠다는 것은 대통령과 청와대가 아직 정신을 못 차린 것"이라고 질타했다.

대책위원장인 천정배 전 대표는 "박 대통령이 퇴진을 거부할 경우 마냥 기다릴 수는 없다"며 "당과 국회는 탄핵 소추를 준비해야 한다"며 말했다. 그는 "우리는 위대한 시민혁명의 역사적 순간에 있다"며 "우리 당은 탄핵 발의를 위한 실무 준비를 시작함과 아울러 박 대통령 탄핵 소추 특위를 제안한다"고 덧붙였다.

박주현 의원도 "대통령 탄핵과 퇴진은 별개의 일이 아니라 긴밀히 연결돼 있다"며 "대통령이 사임하지 않으면 야당은 당연히 탄핵해야 한다. 야당의 구호는 '사임하지 않으면 탄핵해야 한다'가 돼야 한다"고 가세했다.

그는 "새누리당으로부터 30표정도 받으면 탄핵 소추할 수 있다"며 "현재 진행중인 검찰수사, 국정조사와 별도특검으로 탄핵 사유가 더 구체적으로 드러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