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May 22, 2017

국민의당 "필요하다면 4대강 몸통 MB 직접 조사해야" "'4대강은 곧 MB', 철저 진상규명해 처벌해야"

국민의당은 22일 문재인 대통령의 4대강사업 정책감사 지시에 대해 "필요하다면 4대강의 몸통인 이명박 전 대통령에 대한 직접 조사도 실시해야 할 것"이라고 촉구했다.

양순필 국민의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문재인 정부는 의례적인 정책감사를 넘어 4대강 진상규명을 위한 철저한 조사와 수사를 추진해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정책감사 지시에 대해선 "적절한 조치"라면서도 "하지만 실패한 4대강 사업에 대해서는 정책감사에 그치지 말고 철저한 진상규명과 책임자 처벌이 반드시 뒤따라야 한다"라고 엄중처벌을 강조했다.

그는 "4대강은 이명박 정권이 추진한 여러 사업 중 하나가 결코 아니다. 이명박 전 대통령이 그 시작부터 끝까지 직접 챙긴 MB정부 핵심 국책사업이다. 이 때문에 '4대강은 곧 이명박'이라는 등식이 성립할 정도"라며 "4대강 사업에 대한 정책감사가 청와대 발표대로 '정부 정책 결정과 집행에 얻어야 할 교훈을 확보'하기 위한 것에 그쳐서는 안 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며 거듭 MB 직접조사를 촉구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