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Friday, June 9, 2017

정의당 "후보들이 부적격? 한국당이 '부적격 제1야당'" "김이수-김상조 보고서 하루 속히 채택하라"

정의당은 9일 자유한국당의 딴지로 김이수 헌법재판소장,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 후보 청문보고서 채택이 잇따라 무산된 것과 관련, "후보자들을 '부적격 3종세트'로 묶고 채택 불가 입장을 고수하는 자유한국당이야말로 '부적격 제1야당'이라 할 수 있다"고 질타했다. 

한창민 정의당 대변인은 이날 오후 브리핑에서 "국정 정상화가 결국 정쟁에 발목 잡히는 모양새다. 회의 개의 자체를 보이콧하는 자유한국당의 아집 때문"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회의 보이콧은 여야 간 합리적 논의 자체를 단절시키는 비민주적 행위"라며 "국민보다 당리당략을 우선하면서 어찌 공당이라 할 수 있는지 자유한국당은 되돌아 봐야 할 것"라고 거듭 비난했다. 

그는 "후보자들에 대한 핵심의혹들은 청문회를 거치며 상당부분 해명된 상황이다. 더 이상 제1야당의 떼쓰기는 명분이 없다"며 "보수야당은 김상조, 김이수 후보자의 청문보고서를 하루 속히 채택하길 바란다. 국민보다 정쟁을 우선하는 야당에게 희망은 없다"며 보고서 채택을 촉구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