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June 26, 2017

국민의당 이유미 당원 누구기에…조작된 문준용 파일 이준서에 넘겼나?

이미지중앙
국민의당이 이유미 당원의 증거 조작 고백 후 대국민 사과를 했다. (사진=연합뉴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은수 기자] 국민의당이 지난 대선 당시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후보 아들 문준영 씨의 입사 특혜 의혹 관련 증거가 조작됐다고 고백해 파문이 일고 있는 가운데 이유미 당원이 주목 받고 있다. 

국민의당에 따르면 당시 이준서 전 최고위원이 국민의당 당원인 이유미 씨에게 문준용 씨 동창생을 자처하는 증언자와의 모바일메신저 대화록 및 음성 녹음파일을 제보 받았다고 주장했다. 

국민의당은 “오늘 최근 이유미 당원이 자신이 해당 자료를 직접 조작했다고 시인했다”며 “당은 이준서 전 최고위원과 이유미 씨에게 즉각 검찰에 출두할 것을 지시했다”고 밝혔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이유미 국민의당 당원은 안철수 전 대선후보의 제자이자 최측근이다. 

이유미 당원은 안철수 전 대표가 교수시절 제자로서 ‘청춘콘서트’ 서포터스 활동한 것을 인연으로 2012년 대선 기간 안철수의 진심캠프 등에 참여해 왔다. 

또 이유미 당원은 안 후보와 함께 했던 경험을 토대로 '66일 안철수와 함께 한 희망'이란 책을 저술하기도 했다. 

culture@heraldcorp.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