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October 9, 2017

이명박 딸과 이명박 가계도

우연히 네이병신 말고 다음 검색으로 이명박을 쳐봤더니 이명박 딸이 연관검색어로 떠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즈낰ㅋㅋㅋㅋㅋㅋㅋ



사람 관상좀 볼 줄 아는 사람들이 하는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누라 독살시럽게 생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녕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지 오스트랄로 피테쿠스 ㅋㅋㅋㅋㅋㅋ 호모 에렉투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명바귀 붕어빵 뽑기의 제왕인가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바귀가 쌕니 쌘가봅니다 ㅋㅋㅋㅋ 씨도 그대로 내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사진은 명박귀 가계도 입니다. ㅋㅋㅋ

빵빵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국타이어 / 효성그룹 / 삼성 / 서울대병원 / LG그룹까지.....

허우 ㅋㅋ 빵빵한데요?

이상득이 날아가는 새도 떨어트린다는 이유가

LG그룹이 빽이 있어서 그랬나봅니다.

짜증나는 인간들..........

내가 삼성 / LG / 롯데 절대 안쓴다 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