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April 17, 2017

2012대선 개표조작이 명확히 밝혀졌다. 당장 재조사하라! 선관위는 왜? K값이 정상적인 1이 아닌 1.5가 나왔는지 명확히 밝혀라!

[성명서] 2012대선 개표조작이 명확히 밝혀졌다.
         선관위는 왜? K값이 정상적인 1이 아닌 1.5가 나왔는지 명확히 밝혀라!

다큐멘터리 영화 더 플랜이 선거개표결과 통계처리를 통해, 2012년 대선에서 특정세력이 개표조작을 통해 박근혜를 대통령으로 당선시킨 범죄사실을 밝혀냈다.

개표기가 투표용지를 분류할 때 정상적으로 분류된 것이 있고 기계가 구분을 하지 못해 미분류 처리되는 것이 있다. 이 미분류 된 것은 다시 분류하여 정상적으로 분류된 투표용지와 합하게 되는데,

이때 해킹프로그램을 통해 미분류된 투표용지 중 문재인 후보의 투표용지를 K가 정규분포 1.5로 수렴하는 일정비율로 박근혜에게 빼돌림으로써 개표를 조작한 것이다.

(여기서 K= (P2/M2) / (P1/M1) 이다.) 
M1= 정상적으로 분류된 문재인 투표용지
P1= 정상적으로 분류된 박근혜 투표용지.
M2= 미 분류된 문재인 투표용지.
P2= 미 분류된 박근혜 투표용지.
  
문재인 박근혜 두 후보 간에 정상적으로 분류된 투표용지의 비율(P1/M1)과 비정상적으로 분류되지 못한 투표용지 비율(P2/M2)은 서로 거의 같아야 정상적인 개표라 할 수 있다. 즉은 (P1/M1) 이 1.2가 나왔으면 (P2/M2)도 1.2 정도가 나와 (P2/M2)를 (P1/M1)으로 나눈 값 K가 거의 1이 나와 줘야 정상적인 개표결과인 것이다.


   (K가 정규분포에서 1.5로 수렴하며 이 비율로 표가 박근혜에게 이동했음을 보여준다.)

그러나 2012대선 개표조작 세력은 전국 250여 개표소 모두에서 K가 1.5에 수렴하는 비율로 개표를 조작하여 박근혜를 부정으로 당선시킨 것이다. 즉은 미분류 된 투표용지를 누가 기표되어있는지에 상관없이 박근혜:문재인 = 6:4의 비율(K=1.5)로 조작함으로써 어떤 상황에서도 무조건 박근혜가 당선되도록 기획된 것이었다.

(성별, 정치성향, 지역에 상관 없이 K가 1.5로 수렴되며 거의 전국적으로 개표조작이 이루어졌음을 보여준다.)

이는 지난해 왜? 이명박이가 대한민국의 대통령은 본인이 결정한다고 말했는지 명확히 말해주고 있다.

또한 수구언론들이 왜? 안철수를 문재인과 초 접전을 벌이는 형태로 여론을 조작하는지 그 이유를 명확히 말해주고 있다. 국민의 의심을 피하며 K=1.5가 되게 개표조작을 하려면 두 후보 간 여론조사 결과가 3%~5% 이내의 오차범위 내에 있어야하기 때문이다. (그간 여론조사결과와 실제 선거결과를 비교했을 때, 여론조사는 유선이 20%이하, 무선이 80% 이상일 때 객관적이고 정상적인 결과를 보장할 수 있었으나 안철수에게 유리한 결과가 나온 수구언론들의 여론조사는 유선이 40%이상으로 그 객관성을 보장할 수 없었다.)

또한 위와 같은 개표조작은 보통의 해커가 1주일이면 해킹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고 개표기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USB를 이용해 손쉽고 빠르게 프로그램을 오염시키고 변경할 수 있기에, 언제든지 어느 장소든지 간편하게 해킹할 수 있다고 한다. 즉은 자동개표기를 이용한 개표는 언제든 손쉽게 개표조작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2012년 대선 출구조사에서 당선이 유력했던 문재인이 왜? 패했는지.

방송사에서는 왜? 개표가 끝나려면 한참 멀었는데도 불구하고 박근혜 당선을 확정했는지? 이제야 그 의문들이 개표조작으로 현실화 되고 있는 것이다. (개표율 24.5%에서 박근혜 당선유력, 개표율 37.6% 에서 박근혜 당선확정.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는 없었으나 명확한 증거를 확보할 수 없었기에 증거가 확보될때까지 참고 기다려야만 했었다.)

이에 이명박근혜심판 범국민행동본부와 조선의열단은 다음과 같이 고한다.


하나. 대한민국 중앙선관위에 고한다.

중앙선관위는 더 플랜 영화에서 밝힌 K값이 왜 1에 근접한 값이 아닌 1.5에 수렴하는 조작결과가 나왔는지 당장 해명하고 개표조작여부를 당장 재조사하라!

하나. 대한민국 사법부에 고한다.

더 플랜에서 밝힌 바와 같이 2012년 대선은 개표조작으로 인한 부정선거임이 밝혀진 바, 대한민국 사법부는 대한민국 헌정을 파괴한 개표 조작범들을 당장 밝혀내고 내란죄로 처벌하라!

하나. 대한민국 입법부에 고한다.
자동개표기는 언제든지 개표조작이 가능하다는 것이 입증된 바, 대한민국 입법부는 당장 법적으로 수개표가 진행될 수 있도록 입법절차를 진행하고, 더는 개표조작으로 대한민국의 헌정이 파괴되는 것은 방지하라!

하나. 대한민국 수구언론들에게 고한다.
국민들은 더는 조작된 여론조사에 현혹되지 않을 것이다. 대선 후, 국민들의 불과 같은 심판이 두렵지 아니한가? 그 더러운 여론조작을 당장 중단하라!

하나. 위와 같이 개표조작으로 인한 부정선거의혹에 대한 증거가 명확히 밝혀졌음에도 불구하고 이에 대한 타당한 선관위의 재조사는 물론, 법적조치와 입법조치가 적절히 진행되지 않을 시엔 대한민국 국민들이 더는 좌시하지 않을 것임을 엄중히 천명하는 바이다.

2017년 4월 17일
이명박근혜심판 범국민 행동본부. 조선의열단 기념사업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