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January 10, 2018

김동철 발끈 "안철수가 중재안 거부했으니 전대 협조 않겠다" 중재파도 反안철수로 급선회, 안철수 사면초가 !!

중재파 대표격인 김동철 국민의당 원내대표는 11일 안철수 대표가 중재안을 거부한 것과 관련, "중재안이 받아들여지지 않은 상태에서 안 대표가 추진하는 전당대회 일정에 협조할 수는 없다"고 발끈했다.

중재파인 김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기자들과 가진 차담회에서 "당이 이런 상황이 초래된 건 통합이 옳은 방향이라 하더라도 당내의 소통과 공감이 없는 상태에서 추진함으로써 당의 분란을 야기한 데에 안 대표에게도 상당한 책임이 있어 그런 측면에서 안 대표의 조기사퇴가 필요하다고 한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안 대표측이 자파일색으로 전당대회준비위원회를 구성하려는 데 대해서도 "상황에 따라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르는만큼 전당대회를 반대하는 분들에도 전준위에 기회를 주는 게 옳다"고 제동을 걸었다.

기자들이 이에 '향후 통합반대파와 행동을 같이한다는 의미인가'라고 묻자, 그는 "그런 뜻은 아니지만 전당대회에 대해 협조할 수 없다는 것이다. 전당대회 진행과정에서의 여러 절차에 협조를 못 하겠다"고 쐐기를 박았다.

그는 안 대표는 자신이 오는 14일 소집한 의원총회에 대해 "일요일 의원총회는 없을 것"이라고 일축한 데 대해서도 "의총은 내가 하는 것인데 당대표가 왜 그런 얘기를 하는가. 나하고 상의도 없이..."라며 강한 불쾌감을 드러냈다.

안 대표는 전날 중재파들을 만나 대표직에서 사퇴하지 않겠다며 중재안을 최종 거부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