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January 15, 2018

박영선 "국민들, 오늘밤 김백준-김진모 구속영장발부 지켜봐야" "김백준은 사실상 MB의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사람"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MB 집사' 김백준 전 총무기획관과 김진모 전 민정2비서관의 구속영장 실질심사가 실시되는 16일 "국민여러분! 오늘밤 구속영장발부 여부를 지켜봐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박영선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이같이 말하며 "MB 이명박 전대통령이 포토라인에 설 것인가 아닌가의 문제는 오늘밤 진행되는 김백준의 구속영장발부 여부가 결정한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우선 국정원 특수활동비 4억원 수수 혐의를 받고 있는 김백준 전 기획관에 대해선 "MB의 집사 김백준은 BBK, LKE 뱅크의 MB 대리인이었고 청와대 총무기획관으로 국정원 특수활동비 수령과도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사실상 MB의 모든것을 알고 있는 사람"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김진모 전 비서관에 대해선 "2012년 장진수 주무관의 양심고백에 등장하는 청와대 민정수석실로부터 받은 5천만원 돈다발의 진실이 이제야 들어나고 있는 것"이라며 "그 5찬만원을 국정원으로부터 수령한 사람들에 대한 구속영장 발부여부. 오늘밤 국민들이 지켜 봐야 할 매우 중요한 것"이라며 거듭 사안의 중차대성을 강조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