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June 7, 2016

오정근 “비대위 결정에 반발 나오면 이런 당 없애야” “우리 정치인들은 3류...공부 안해서 주로 줄을 서려 해"

오정근 새누리당 혁신비상대책위원은 7일 “(비대위 결정에) 반발이 나오면 이런 당은 없애버려야 한다”고 호언했다. 

오 위원은 이날 KBS라디오 ‘안녕하십니까 홍지명입니다’와의 인터뷰에서 “외부위원은 당에 소속된 내부인사들에 비해 제약조건이 없기 때문에 새로운 시각으로 사심없이 당을 개혁시켜야 한다. 그것이 외부위원의 역할이고, 당에서도 외부위원들의 쓴소리를 들을 준비는 해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대개 우리나라 정치인들을 3류라고 하는 게 공부를 안 해서 주로 줄을 서려고 한다”며 기존 정치인들을 3류로 규정한 뒤, “공부를 하다보면 정책 중심의 모임이 되고 줄을 서지 않아도 그런 정책 정단으로 거듭나야 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는 그러면서 “오는 10일 워크숍에서 계파 청산 관련 얘기가 포함돼야 한다”며 “지난 총선 과정에서 지리멸렬하고 국민들에게 보기 사나운 모습가지 보였기 때문에 통렬한 자성과 국민에 대한 사과가 포함돼야 한다. 가능하면 구체적으로 어떻게 (계파를) 청산할지 보여줘야 한다”고 계파 청산 선언을 압박했다. 

그는 유승민 의원 등의 복당 문제에 대해선 “당이 분열되지 않고 대한민국이 인류 선진국으로 도약시키는 정당의 방향과 기준을 가지고 결정해야 한다”며 즉답을 피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