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aturday, April 1, 2017

'가짜뉴스' 신연희 강남구청장, 어디까지 추락하나? ...증거인멸우려, 악의적 선거법위반으로 구속수사하여 강력한 형벌로 죄를 물어야 !!!

신연희 강남구청장 (사진=황진환 기자/자료사진)
악의적인 문재인 비방글에 가짜뉴스까지 무차별적으로 유포한 신연희 서울강남구청장이 곧 경찰 소환조사를 받을 예정이어서 정치적으로 최대 위기를 맞게 됐다. 

경찰은 지난 30일 신 구청장의 휴대폰을 압수해 카톡내용 분석에 들어가는 등 본격 수사를 벌이고있다. 

신 구청장은 이르면 이번주 중 경찰에 소환돼 조사를 받게 될 예정이다.

신 구청장은 휴대폰 카톡 단체 대화방에 "놈현·문죄인 비자금, 문재인은 공산주의자" 등의 비방글을 유포해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와 후보자비방죄 등 혐의로 지난 22일 선관위로부터 고발당했다.

또 이같은 악의적인 문재인 비방글을 퍼나르는 데 그치지 않고 이 카톡 대화방에 최근 3개월 동안 140여 차례의 글을 게시하는 등 터무니없는 내용의 가짜뉴스를 무차별적으로 유포한 것으로 나타났다.

카톡 등 SNS에 의도적으로 허위사실이나 비방글을 유포하는 것은 '5년 이하 징역이나 3천만원 이하 벌금'에 처해지는 등 중대 범죄에 해당한다.

또 허위 사실을 교묘하게 진짜 뉴스인 것처럼 포장해 유포하는 가짜뉴스는 유언비어를 퍼뜨리고 민의를 왜곡하는 등 민주주의 뿌리를 뒤흔드는 심각한 범죄이다.

신 구청장은 이에 앞서는 파면당한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자택으로 화환을 보내 공직자가 정치적 중립성을 위반한 혐의로 물의를 빚었다.

이와관련 민주당은 지난 30일 논평을 통해 "신연희 구청장의 막말과 불법의 끝은 어디인가?"라며 "신연희 구청장의 불법 1탄은 박 전 대통령에게 화환을 보낸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이고, 2탄은 민주당 문재인 전 대표를 비방하고 허위사실을 유포한 혐의이며, 3탄은 가짜뉴스까지, 종류도 다채롭고 내용은 현란할 정도"라고 비난했다. 

하지만 신 구청장은 최근 공식회의에서 "사회에 많은 화제가 되면서 비난도 많이 받지만 격려도 많이 받고 있다"고 말하는 등 근신은 커녕 오히려 뭔 잘못이냐는 태도를 보이고있다. 

그동안에는 박원순 서울시장과도 옛 한전부지 개발문제, 세텍 부지 제2시민청 건립, 구룡마을 개발 등을 놓고 지나치게 대립각을 세우며 사사건건 갈등을 빚어왔다.  

이같은 신 구청장의 악의적이고 무리한 행보는 강남 보수층의 표를 의식한 정치적 노이즈마케팅이라는 비난을 받고있다.

하지만 도를 지나친 막말에 가까운 비방글과 가짜뉴스 등은 중대범죄로 엄정한 사법적 판단이 내려질 것이란 관측이다.

이번에 신 구청장이 경찰 소환조사까지 받게되면서 여론의 뭇매는 물론 정치적 추락이 불가피하게 됐다.

원문보기: 
http://www.nocutnews.co.kr/news/4760002#csidxe9b487d696ae1ae9c8525bd01f57a7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