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hursday, June 15, 2017

중국 유치원 폭발 참사…사상자 최소 60여 명

[그래픽] 중국 장쑤성 유치원 입구서 폭발 발생
[그래픽] 중국 장쑤성 유치원 입구서 폭발 발생
(AP·AFP 베이징=연합뉴스) 중국 장쑤(江蘇)성 펑(豊)현 있는 유치원 입구 인근에서 15일 오후 4시 50분께(현지시간) 폭발이 일어나 어린이를 포함한 부상자가 발생했다고 현지 경찰이 밝혔다.
경찰은 상황을 조사하고 있지만, 정확한 폭발 원인과 부상자 수, 사망자 포함 여부 등 피해 규모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현지 매체는 폭발 현장에서 어린이와 어른들이 피를 흘리며 누워있는 사진들이 소셜 미디어에 올라오고 있다고 전했다.
중국에서는 유치원이

중국 동부 장쑤(江蘇)성 쉬저우(徐州)시의 한 유치원에서 15일 오후 폭발사고가 일어나 학부모와 유치원생 등 7명이 숨지고 최소 59명이 다쳤다고 중국 매체들이 보도했다.

중국중앙(CC)TV 등은 쉬저우시 발표를 인용해 이날 오후 4시50분(현지시간)쯤 쉬저우시 펑(豊)현 소재 한 유치원 입구 부근에서 폭발이 발생해 거리에서 수십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오후 8시 15분(현지시간) 현재, 2명이 현장에서 숨지고 5명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중 사망했으며, 중상자 4명을 포함해 최소한 59명이 다친 것으로 집계됐다.

중국 매체들은 "공안과 현지 유관 부서에서 현장으로 출동해 상세한 상황을 파악 중에 있으나 정확한 사고원인과 경위는 밝혀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폭발이 발생한 유치원 부근의 한 상점 주인은 "대략 오후 5시를 전후해 '쾅'하는 소리를 듣고 문밖으로 나가니 100m 채 안되는 유치원 입구에서 폭발이 난 것을 발견했다"며 "당시는 부모들이 아이들을 집으로 데리고 돌아가는 시간이라 사람이 많았다"고 말했다.

현지 매체들은 "폭발 현장 바닥에는 현재 여러 사람의 피를 흘린 흔적과 소지품들이 떨어져 있었다"면서 어린이와 어른들이 피 흘리며 누워있는 사진들이 소셜 미디어에 잇달아 올라왔다고 전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