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aturday, February 4, 2012

강용석 “부모 잘 만난 박근혜, 인생 X 같다” 트위터 일파만파


무소속 강용석 국회의원이 자신의 트위터에 박근혜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장과 홍준표 전 대표최고위원에 대한 독설을 게시해 네티즌사이에서 파장이 일파만파 커지고 있다. 새누리당 소속이던 강용석 의원은 5일 새벽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XX, 세상 X같다”며 “인생 사십 넘게 살아보니 결국 중요한 것은 부모 잘 만나는 것”이라며 “정치 XXX 해 봐야 부모 잘 만난 박그네 못 쫓아가…ㅋㅋ”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북한은 김정은이 최고, 왕후장상 영유종호”라는 게시글을 올려 북한 김정은 부위원장과 박근혜 위원장과의 정치적 위치를 비교하는 듯한 내용의 글도 덧붙였다.

그러면서 강용석 의원은 “나는 홍준표가 X나게 불쌍해, 나보다 더 몬난 부모 만나 세상 치열하게 살면 머해…박그네가 잡으니까 공천 못 받을 것 같아 XX…”고 욕설을 포함한 격한 표현으로 글을 이어가며 “4선에, 대표까지 했는데도 서울 구케으원 하다보니 아직도 간당간당 XX 눈치보고”라는 트윗을 올렸다.



이밖에도 강용석 의원은 박원순 서울시장을 비롯한 곽노현 교육감 등 경기고 출신 인물들을 거론하면서 “세상 별 것 없다. 천재는 일찍 죽어야”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이날 강 의원의 트윗 내용은 글이 올라오자마자 삭제됐지만 인터넷커뮤니티 사이트 등 일부 트위터리안들이 당시 화면을 캡처 공유해 사실이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의원이 중·고교 수준의 욕설을 내뱉었다는 점이 충격적이다”이라면서 “음주 트윗을 한 것 아니냐” “취중진담? ” “트윗 왜 지우셨어요, 캡처해놨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