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aturday, September 23, 2017

서해순, <뉴스룸> 출연 자청.. 김용민 “21년간 갇혔던 진실 이제 빛 보겠네” 서울청 광역수사대, 故 김광석 딸 사망사건 수사 나선다 [출처: 고발뉴스닷컴]

검찰이 서해순씨에 대해 출국금지 조치를 내린 가운데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가 故 김광석씨 외동딸 사망사건 수사에 나선다.

<뉴시스>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은 23일 “경찰청이 사건의 신속한 수사를 위해 수사 인력이 풍부한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가 수사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오늘 요청해왔다”며 “경찰의 요청을 받아들여 중부서에서 광수대로 수사 주체 변경 지휘를 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언론취재에 일절 응하지 않던 서씨가 경찰의 본격 수사에 앞서 일부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서연양 사망사건 관련 입장을 내놨다.


   
▲ ‘김광석 타살’ 의혹의 주요 혐의자로 영화 <김광석>을 통해 지목된 부인 서해순씨는 최근까지도 딸 서연씨가 잘 지내고 있다고 주위사람들에게 거짓말을 해온 것으로 확인됐다.
서씨는 22일 <스포츠조선>에 결백함을 호소하며 “법적대응을 준비 중이라며 다음주 중 입장을 정리해 발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딸의 사망 사실을 10년간 숨긴 이유와 관련해 “시댁에서는 장애 2등급인 내 딸을 가족 취급조차 하지 않았다”며 “누구도 내게 연락 한 번 주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사망 사실은 때가 되면 알리려 했지만, 미국에서 5년간 생활하면서 경황이 없었다”고 주장하며 “인권을 유린하고 살인자 취급을 했으니 인권위원회 제소와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하지만 서씨는 자신의 친정엄마에게조차 딸의 사망 소식을 알리지 않았다.

같은날 <동아일보>에 따르면, 서해순씨의 친정엄마이자, 서연양의 외할머니인 주모씨는 “2008년 봄 무렵 만난 딸이 ‘서연이가 미국에 있다’고 말해 당시엔 죽었다는 걸 몰랐다”고 말했다.

주씨가 외손녀의 사망사실을 안 건 이로부터 얼마 후 동사무소의 연락을 통해서다. 주씨는 “‘죽은 서연이 앞으로 25만 원이 있는데 찾아가라’는 전화가 동사무소에서 걸려왔다”며 “믿기지 않아 동사무소에 가봤더니 딸이(서해순) 서연이 사망신고를 했다고 들었다”고 털어놨다.

주씨는 그로부터 몇 달 뒤에야 서씨로부터 서연양의 죽음에 대해 들었다고 말했다. 주씨에 따르면, 당시 서씨는 “서연이가 죽은 날 새벽 나는 집 작은 방에 있었다. 큰 방에서 TV를 보던 서연이가 ‘목이 마르다’며 물을 달라고 해서 물 한 컵을 떠다줬다. 물을 마신 서연이가 거실 소파에 누운 지 얼마 안 돼 갑자기 바닥으로 툭 떨어져 119에 신고했는데 병원으로 옮기던 도중 숨졌다”고 설명했다.

   

▲ 오른쪽은 가수 김광석씨의 딸 김서연양의 2006년 10월 당시(15살)의 모습. 아빠의 노래를 담은 ‘김광석 다시 부르기-1, 2'와 '김광석 다시 부르기 셋, 넷’ 음반을 냈다. <사진제공=뉴시스>
한편, 서해순씨가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직접 관련 입장을 밝힐 것으로 알려졌다. 서씨는 <스포츠조선>에 “손석희 앵커 측에 직접 연락을 해서 출연 의사를 밝혔다”며 “25일 월요일 저녁에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방송인 김용민씨는 SNS를 통해 “서해순 씨가 반론권을 행사한다고 하고 검경이 제대로 수사한다고 다짐했으니. 21년간 갇혔던 진실이 이제 빛을 보겠네요”라며 “아울러 김광석 본인과 딸의 사망 경위와 관련한 역대급 엉망 수사(이는 당시 이상호 기자의 MBC 고참 박성제 기자의 평가이기도 함)도 제대로 규명돼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단독> 김광석씨 딸 10년전 사망 뒤늦게 밝혀져경찰 “서연씨 사망 원인 병사로 추정”故김광석씨 외동딸도 10년 전 사망.. SNS 충격 “서해순 나와라!”‘김광석-서연 부녀 타살의혹’ 재수사 요청 고발장 제출故 김광석 부인 서해순 수사 요구에 경찰청장 “수사하겠다”檢, 김광석 외동딸 의문사 재수사 착수.. “서해순 출국금지 검토”


[출처: 고발뉴스닷컴] http://www.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24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