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aturday, January 28, 2012

민주통합당... 국민이 하지 말라는 건 하지말라!


민주통합당... 국민이 하지 말라는 건 하지말라!
김정길, 지금 민주통합당에 필요한 건 야권단일화!
 
서울의소리 기사입력  2012/01/28 [14:25]
부산에서 총선 출마를 선언한 김정길 전 행정자치부 장관은 27일 야권연대에 균열을 가하고 있는 민주당 지도부를 향해 "착시현상에 취한 교만, 선거현장 모르는 무지" "민주당이 높은 지지율로 일찍 샴페인을 터뜨리고 있다"며, 최근 지지율이 급등하자 야권연대에 냉당함 태도를 보이고 있는 민주통합당 수뇌부를 강력 질타했다.
           ▲ 지난 전당대회에서 선출된 지도부가 분발해야....  

뷰스엔 뉴스에 따르면 김 전 장관은 이날 밤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을 통해 이같이 말한 뒤, "착시현상에 취한 교만,선거현장 모르는 무지다. 4월총선은 51:49% 싸움이다. 야권단일화가 절실하다. 지금 민주당의 대화 파트너는 한나라당이 아닌 진보야당이다. 민주당 정신차려라!"라고 일갈했다.

그는 이어 "이번 총선 프레임은 MB심판이다. 근데 민주당이 한나라당과 손잡고 기득권 옹호에 나서면 총선구도가 기득권심판으로 바뀐다. 이러다 민주당도 한방에 간다"고 경고한 뒤, "지금 민주당에 필요한 건 야권단일화! 한나라당과 1:1로 싸우는 구도"라며 거듭 야권연대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  민주 통합당 정신 차려라!     © 서울의소리
그는 "민주통합당, 겸손해야 합니다. 어려웠을 때를 생각해야 합니다. 숫자가 적어 탄핵통과되고 날치기통과되던 때를 기억해야 합니다"라며 "야권연대는 함께 싸울 동지를 만들자는 겁니다. 진보야당은 경쟁자 이전에 우리의 동지입니다. 연대해야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앞서 올린 일련의 글들을 통해서도 통합진보당의 반발에도 불구하고 석패율제, 정당법 개악 등을 추진하는 민주당 수뇌부를 질타한 바 있다.

그는 지난 24일에는 "민주당이 당내경선 경비지원 합법화하는 정당법개정안을 한나라당과 협의중이라 한다. 돈경선, 동원경선 합리화하고 솜방망이 처벌하자는 것!"이라며 "한미FTA 폐기 등 국민 원하는 걸 하라. 석패율제,정당법개악등 국민이 하지 말라는 건 하지말라! 정신차려라 민주당!"라고 일갈했다.

그는 앞서 20일에는 "민주당 공천은 한미FTA 폐기가 기준! 한미FTA에 사실상 찬성하는 사람 공천 반대한다! 민주당에 민심 떠난 가장 큰 이유는 한미FTA 폐기투쟁에서의 분열때문. 한미FTA 동조세력 공천 절대반대한다!"며 한미FTA에 찬성해온 경제관료 출신 등을 솎아낼 것을 촉구하기도 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