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July 19, 2017

안민석 "드디어 찾았다" 박정희 비밀계좌 단서 포착?

<사진 출처=안민석 의원 페이스북>
[뉴스웍스=이동연기자] 안민석 의원이 박정희 전 대통령의 비밀계좌와 연관이 있어보이는 단서를 찾았다고 밝혔다.
안 의원은 20일 본인의 페이스북을 통해 "드디어 찾았다"며 "박정희의 비밀계좌가 있던 UBS 은행과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스위스 외환은행 사무실 건물을 찾았다"고 밝혔다.
그는 "스위스와 아무런 거래가 없던 1976년 당시에 왜 외환은행 스위스 사무소가 필요했을까?"라며 의혹을 제기했다.
<사진 출처=안민석 의원 페이스북>
안 의원은 전날에도 "취리히에서 의외의 소득을 얻었다. 비밀계좌 관련 내부자들도 만났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정권이 바뀌어도 국세청과 검찰은 왜 팔짱 끼고 있냐"며 "특별법이 제정되어 밝혀져야 한다"고 주장했다.
한편 안 의원은 지난 16일부터 최순실의 재산을 추적하기 위해 독일 스위스 등을 방문 중에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