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July 4, 2017

노회찬 "국민의당, 냉면집 주인이 대장균에 속았다는 꼴"

"국민의당, 분무기로 콜레라균 뿌린 것..자동차회사 같으면 전량 리콜"
(서울=연합뉴스) 한지훈 기자 = 정의당 노회찬 원내대표는 5일 '문준용 의혹제보 조작' 사건이 당원 이유미씨의 단독범행이라고 한 국민의당 자체 조사 결론에 대해 "여름에 냉면집 주인이 '나는 대장균에게 속았다. 대장균 단독범행이다' 이렇게 얘기하는 격"이라고 평가했다.
노 원내대표는 이날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 라디오 인터뷰에서 "이유미씨가 콜레라균을 단독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그 콜레라균을 국민의당 분무기로 뿌린 것"이라며 "그러니까 뿌린 쪽이 어찌 보면 책임이 더 크다"고 꼬집었다.
노 원내대표는 "국민의당 이름으로 공개하고 영향을 미친 것에 반성이나 사과는 안 보이고, 저 사람이 단독으로 만든 거라고 그 얘기만 하고 있다"면서 "자동차 회사 같으면 전량 리콜이다. 리콜도 불가능한 제품이다"고 비판했다.
노 원내대표는 "공당이 큰 사고를 당하고 수습 차원에서 진상조사를 한 것이라면 믿는 게 예의라고 생각한다"면서도 "모든 것이 드러난 상황에서는 죄책감이 커야 정상"이라고 말했다.
(서울=연합뉴스) 김도훈 기자 = 정의당 노회찬 원내대표가 4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발언하고 있다.2017.7.4 superdoo82@yna.co.kr
hanjh@yna.co.k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