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aturday, April 29, 2017

문재인 "안철수의 공동정부는 선거만 이기려는 정권야합" "이번 대선은 준비된 국정운영세력과 정체성 알 수 없는 불안세력간 대결"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29일 안철수 국민의당 후보가 밝힌 공동정부 구상에 대해 "어떻게 하든지 선거만 이기려는 정치공학, 정권야합 아니냐"고 질타했다.

문재인 후보는 이날 오후 전북 익산역 동부광장에서 행한 유세에서 "바른정당 뿐만 아니라 자유한국당과도 연정을 할 수 있다고 한다. 국회 다수세력에게 총리를 내어주겠다고 한다. 그러려면 장관도 나눠줘야지 권력도 나눠주고 그들의 요구도 들어줘야 한다. 그래서 내각제도 받아들이고 임기단축도 오케이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그러면서 "이게 전북과 호남의 개혁정신, 맞나? 이게 촛불민심 맞나? 이게 정권교체냐?"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이번 대선은 선명하게 준비된 국정운영 세력과 정체성을 알 수 없는 불안한 세력 간의 대결"이라며 "국회의원이 마흔 명도 안 되는 미니정당, 저 문재인을 반대해서 급조된 정당이 지금 국정 감당할 수 있겠나? 협치도 좋고 연정도 좋다. 그러나 국정을 운영할 수 있는 최소한의 자기 힘은 있어야 하지 않겠나? 그래야 뭘 해도 꼬리가 아니라 몸통이 될 수 있는 것 아니겠나?"라고 반문하기도 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