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Friday, April 28, 2017

문재인 "이명박근혜 경제 실패" vs 유승민 "DJ-盧는 잘했나" 문재인 "반성해야지" vs 유승민 "10년간 비판했다"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후보와 유승민 국민의당 후보가 28일 과거 정권의 경제정책 실패, 트럼프의 사드 비용 10억달러 요구 논란을 놓고 맞붙었다.

문 후보는 이날 밤 상암MBC에서 개최된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주최 2차TV토론회에서 "이명박-박근혜 정부동안 우리 경제가 참담한 것 인정하나"라고 추궁하자, 유 후보는 "또 이명박, 박근혜냐. 문 후보는 뭐든지 이명박근혜 정부 탓을 하나"라고 맞받았다.

문 후보는 그러자 "경제성장률, 국민성장, 청년실업률, 국가부채, 가계부채 모든 지표를 봐도 이명박근혜정부의 경제성적이 그 앞 김대중, 노무현정부보다 성적이 못했던 것은 인정하냐"고 재차 추궁하자, 유 후보는 "우리 지난 정부 성장이 5년마다 2%씩 내려왔다. 경제문제는 이명박근혜정부를 비판한다고 되는 게 아니다. 이건 우리가 5년마다 정권을 바꾸면서 제대로 된 성장정책을 추진 못해서다"고 반박했다.

문 후보는 이에 "유 후보는 저 별에서 날아온 것이 아니고 전에 박근혜 대통령 비서실장도 했고 집권여당 주요 직책하지 않았냐"며 "경제실패를 인정하고 반성하고 그 토대 위에서 패러다임을 바꾸자고 해야지 그리 말하면 되냐"고 힐난했다.

유 후보는 그러자 "이명박근혜정부 경제 정책 잘한 거 없다. 김대중, 노무현 정부도 잘한 것 없다. 우리가 5년마다 능력 없는 대통령 뽑다가 경제가 이 모양 됐다"며 "문 후보는 안보, 경제 모두 첫 말이 이명박근혜정부인데 진지한 해법을 구하자는 토론에서 무조건 그런다. 제가 보기엔 문 후보 같은 분 뽑으면 국민들 후회한다"고 맞받았다.

문 후보는 이에 "지금의 경제, 안보 위기의 반성 차원에서 이번 대선이 있는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고 유 후보는 "저는 지난 10년간 그 누구보다 이명박근혜 정부의 잘못을 지적해왔다. 문 후보는 그때 뭐 했냐"며 한치도 물러서지 않았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