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unday, April 23, 2017

안철수 "내가 MB 아바타냐" vs 문재인 "항간에 그런 말 있다" 홍준표 "초등학교 감정싸움인지 후보 토론인지..."

안철수 국민의당 후보는 23일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후보에게 "제가 MB의 아바타인가, 어떻게 생각하냐"고 추궁했다.

안천수 후보는 이날 저녁 선관위 주최 첫 대선후보 TV토론에서 이같이 물었고, 문 후보는 이에 "항간에 그런 말이 있다"고 답했다.

안 후보는 이에 "문 후보의 생각을 묻는다. 제가 MB 아바타인가"라고 재차 추궁하자, 문 후보는 "제 입으로 올린 적은 한번도 없다. 떠도는 이야기로 질문을 하니 달리 답할 방법이 없다"고 즉답을 피했다.

그러자 안 후보는 "제가 지난 대선때 후보 양보해드렸다. 이유는 이제 더 이상 이명박 정부의 정권연장이 되면 안된다고 결심한 거다. 문 후보도 그런 취지의 말을 저에게 했다. 그런데도 (제가) MB 아바타인가"라고 재차 답을 요구했고, 문 후보는 이에 "안 후보가 아니면 아니라고 본인이 해명하라. 뿐만 아니고 안 후보의 사모님 관한 의혹도 상임위를 열어 해명할 것을 해명해라. 문재인 반대하기 위해 정치하나"라고 맞받았다.

안 후보는 그러자 "MB 아바타가 아니라고 확인해주는 건가"라고 묻자, 문 후보는 "네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안 후보는 "2012년때도 그렇다. 세간에 알려지진 않았지만, 지금 민주당에서 저를 MB 아바타라는 소문을 유포시키고 있는데 그것을 막아줬으면 좋겠다고 부탁 드린 적이 있는데, 이것이 5년 이후 계속되고 있다"고 질타하자, 문 후보는 "아니다. 2012년에 MB 아바타란 말을 들은 적이 없다. 아바타는 안 후보가 이번 선거에서 부상할 때 그때 배후에 MB측 지원을 받는 거 아니냐 말이 있었다. 그게 2012년에 쟁점된 것은 기억되지 않는다"고 부인했다.

그러자 안 후보는 "그때부터 시작했다. 지금도 퍼뜨려지고 있다. 뿐만 아니다. 공무원 임금 30% 삭감하려 한다는 등 여러 가짜뉴스 퍼뜨리고 있다. 문 후보도 가짜뉴스로 당선되면 그거야말로 바라지 않는 일 아닌가"라고 질타하자, 문 후보는 "안 후보가 여러 SNS상에서 공격받는 것을 말하는 것 같은데, SNS상의 악의적 공격은 제가 여기 있는 후보들 몽땅 합친 것보다 많이 받는다. 그걸로 문제 삼은 적 있나. 왜 저를 걸고 넘어가나"라고 맞받았다.

안 후보는 이에 "SNS뿐만 아니다. 측근에 알려진 전재수 의원이 제 딸 재산에 대해 계속 (해명을) 요구한 적이 있다. 의혹이라고 한 적이 있다. 근데 제대로 밝히고 나니까 일언반구가 없다. 사과하라 말해주겠나"라고 묻자, 문 후보는 "검증했는데 의혹 해명하면 된 거지. 그게 대통령 후보가 거쳐야 하는 거지"라고 일축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