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April 24, 2017

문재인측 "박지원, 최순실이 직책 있었냐" vs 국민의당 "패륜" 문측 "김대중 모독말라" vs 국민의당 "문은 실패한 비서실장"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측이 24일 박지원 국민의당 대표가 안철수 후보 당선시 공직을 맡지 않겠다고 선언한 데 대해 "최순실이 직책이 있었나"라고 비꼬자 국민의당은 "패륜적 매도"라고 발끈했다.

문재인 선대위 홍익표 수석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정치9단'답게 임명직 공직을 안 맡겠다는 게 무슨 대단한 결단인양 포장하고 있지만 국민은 결코 속지 않을 것"이라며 "박근혜 정부에서 최순실이 무슨 직책이 있어 국정을 농단했던가"라고 꼬집었다.

그는 이어 "안 후보 지지율 추락을 막기 위한 충정이라지만 너무 늦은 결정이 아닌 것 아닌가"라며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와 함께 지역감정 조장과 막말, 허위 사실 유포로 이번 선거를 가장 혼탁하게 만든 장본인이 아니신가"라며 맹비난했다.

그는 박 대표가 안 후보를 '제2의 DJ'라고 치켜세운 데 대해서도 "평생 '색깔론'에 맞서 한반도 평화와 남북 화해 협력을 위해 싸웠던 김 전 대통령, 평생을 빨갱이라는 비판을 받으셨던 김대중 대통령에 대한 모독"이라며 "김 전 대통령은 박 대표가 '색깔론'으로 문재인 후보를 공격하는 모습을 보면 어떻게 하셨을지 박지원 대표에게 되묻고 싶다"고 힐난했다.

그러자 국민의당 선대위 김유정 대변인은 논평을 통해 "박지원 대표의 결단은 '더 좋은 정권교체'를 위한 뜨거운 충정"이라며 "이 같은 충정을 금도를 넘어서는 패륜적 발언으로 매도하는 문재인 후보측에게 측은지심마저 느낀다. 이것이 바로 반성과 책임 없이 권력에만 집착하는 무책임한 패권정치의 민낯"이라며 발끈했다.

그는 그러면서 "박지원 위원장은 성공한 비서실장이고 문재인후보는 실패한 비서실장"이라며 "2002년 박지원 대통령 비서실장의 김대중 정부는 불가능할 것이라는 모두의 예상을 깨고 정권을 재창출했고, 참여정부에 성공적으로 정권을 이양했지만 2007년 문재인 대통령 비서실장의 참여정부는 결국 실패했고 문제의 이명박 정권을 탄생시켰다"고 질타했다.

그는 이어 "성공한 김대중 정부의 비서실장은 숨만 쉬어도 문제 삼고, 실패한 참여정부의 비서실장은 그 어떤 책임도 지지 않고 대통령을 하겠다고 나섰다"며 "기가 막힐 일"이라고 비난하기도 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