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April 24, 2017

'박사모'정광용, "MB가 안철수 밀라고 지시"

[헤럴드경제=이혜미기자] ‘박근혜를 사랑하는 모임’(박사모)의 정광용 회장이 이명박 대통령에게 서한을 보내 “이재오 의원에게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을 밀도록 지시했냐”고 물었다. 

정 회장은 지난 27일 오후 박사모 인터넷 홈페이지에 ‘이명박 대통령께 묻습니다’라는 제목의 공개서한을 올려 “방금 지극히 신뢰할 만한 분으로부터 하늘이 놀라고 땅이 흔들릴만한 첩보(의혹)를 들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정 회장은 “아직 사실확인이 정확하게 되지 않았지만 사실 확인 여부를 대통령께 물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할듯 해 공개서한을 쓴다”며 “새누리당 전 당원과 국민에게 ‘그렇다, 아니다’로 단순명료하게 모든 것을 솔직히 밝혀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이 대통령에게 “26일 또는 27일 아니면 아주 가까운 최근에 대통령이 이재오 의원과 통화했거나 제 3자를 통한 정보전달 또는 원격 협의가 있었냐”면서 “아래와 같은 내용을 이 의원에게 지시 ·협의 내지는 정보를 전달해 안 원장을 밀자고 했냐”고 물었다. 

정 회장이 공개한 첩보의 구체적인 내용은 △4·11 총선 결과 의원 숫자는 새누리당이 이겼지만 전체 표 합산치는 야권이 18만표 더 많았고 △지구촌 전체가 정권이 다 바뀌었거나 바뀌고 있으며 △김태호 등 다른 주자들에게도 모두 지시 내지는 정보 전달해 안 원장을 밀도록 할 것이고 △박근혜 전 대표에게 불리한 자료는 박지원에게 전달할 것이고 △조만간 MB의 비선 라인이 박지원을 만날 것이다 등이다.

정 회장은 “이렇게 해 안 원장으로 하여금 대권을 거머쥘 수 있도록 모든 작업은 위에서 다 할테니 올 9월 또는 10월, 시기가 무르익으면 새누리당을 떠나 안 원장에게 갈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으라는 지시를 했느냐”고 재차 물었다. 또 “안 원장이 다음달 만들어지는 재단 외에, 또 하나의 재단을 만들면서 시간을 벌 것이라는 것은 사실이냐”고 묻기도 했다. 

그러면서 정 회장은 “솔직히 믿기 힘든 첩보지만, 그리고 모두가 잘못된 첩보이기만을 진심으로 바라면서 대통령의 진솔한 답변을 기다린다”고 말을 마쳤다. 

ham@heraldm.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