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May 30, 2017

김관진의 국기문란, 사드 전과정 전면조사해야 사드 4기 밀반입!! 문재인대통령 대격노!! 방산비리 척결의 시작인가?

김관진의 국기문란, 사드 전과정 전면조사해야
사드 4기 밀반입!! 문재인대통령 대격노!!
방산비리 척결의 시작인가?
Published on May 30, 2017
김관진/정윤회/린다김/최순실/정유라/록히드마틴
정봉주의 품격시대
사드 4기 밀반입!! 문재인대통령 대격노!! 방산비리 척결의 시작인가?
문재인 대통령이 30일 사드(THAAD.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발사대의 추가 도입 사실을 전격적으로 공개하며 이에 대한 진상 조사를 지시해 파장이 예상된다.
문 대통령이 전날 정의용 청와대 안보실장으로부터 성주 부지에 이미 배치된 발사대 2기 외에 4기의 발사대가 비공개로 국내 군 기지에 추가로 반입되어 있다는 사실을 보고 받고 이례적으로 "충격적"이라는 표현까지 했으며, 이날 곧바로 한민구 국방부 장관에게 전화를 걸어 사실 확인을 했다.
현재 사드 발사대 2기는 지난 4월 26일 경북 성주골프장에 기습적으로 배치 완료된 상태이고, 사드 발사대 4기를 포함해 관련 장비와 물품은 사드 배치지 인근인 경북 칠곡 왜관의 미군기지에 보관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국방부는 지난 5월 25일 문재인 정부의 사실상 인수위원회 격인 국정기획자문위원회 업무보고에서 이 사실을 보고하지 않아 논란을 자초했다.
이와 관련해 문 대통령은 "어떤 경위로 4기가 추가 반입된 것인지, 반입은 누가 결정하고 왜 국민에게 공개하지 않고 새 정부에게도 지금까지 보고를 누락한 것인지 진상 조사하라"고 지시했다.
중대한 국가적 현안에 대한 국방부의 보고 누락을 사실상 새 정부와 문 대통령에 대한 기만행위로 간주하고 있다는 뉘앙스다.
박광온 국정기획위원회 대변인도 이날 긴급 브리핑에서 "지난 25일 국방부 업무보고에서 사드 2기가 배치됐다는 내용이 들어 있었고, 그 이상의 내용은 없었다"고 밝혔다. 박 대변인은 "국정기획위에 와서 한 보고가 허위일 것이라고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수훈 국정기획위 외교안보분과위원장도 "국방부 업무보고에는 사드 발사대 2기 등이 운행기편으로 한국에 도착했다는 내용만 들어 있었다"며 "4기가 더 들어와 있다는 건 보고를 누락한 것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김관진/정윤회/린다김/최순실/정유라/록히드마틴 정봉주의 품격시대
YOUTUBE.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