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unday, June 18, 2017

한국당도 당분간 국회 상임위 보이콧...김현미 보고서 채택 무산 "20일 운영위는 소집해야", "문정인, 해임 내지 사퇴해야"

자유한국당은 19일 "당분간 오늘부터 하는 상임위 활동에 응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국민의당, 바른정당에 이어 한국당도 보이콧 방침을 밝힘에 따라 이날로 예정된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경과보고서 채택은 또다시 무산됐다. 

정우택 한국당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 후 기자들과 만나 "오늘 여러 상임위 관련해서는 대통령께서 부적격자를 임명강행한데 대해 당분간 냉각기를 가져야 한다는 의견이 나왔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다만 운영위는 내일 소집해야 한다는 의견일치를 봤다"며 "내일 운영위 소집을 통해 반드시 조국 민정수석, 조현옥 인사수석에 대한 인사시스템 검증을 확인하고 그에 따라 상응하는 책임을 묻는 조치가 반드시 취해져야한다는 것이 의원총회 내용이었다"고 덧붙였다. 

그는 향후 인사청문회 보이콧 여부에 대해서는 "인사청문회를 안한다고 한 적이 없다"며 "인사청문회를 통해서 얼마나 부적격한지 송곳검증하고 그 이후에 부적격하다고 알리는게 더 적합하다"고 밝혔다. 

그는 문정인 외교안보특사 발언 논란에 대해선 "오늘 봇물처럼 나온 얘기는 문정인 특보 해임 내지는 사퇴조치해야 한다는 것"이라며 "한미동맹 약화에 그치는게 아니라 한미동맹 관계를 이간질 시키고 있다. 대통령의 뜻인지 아닌지 청와대에서 핑퐁게임하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문 특보의 사퇴를 촉구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