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unday, April 30, 2017

이해찬 "이번에 집권하면 극우 보수세력, 완전 궤멸시켜야"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측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인 이해찬 의원. 2017.4.26/뉴스1 © News1 허경 기자
"우리나라 대통령 중 구속된 사람 3명, 다 박정희와 관계돼"

(공주=뉴스1) 조소영 기자 =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측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인 이해찬 의원이 30일 "극우 보수세력을 완전히 궤멸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이날 충남 공주대학교 신관캠퍼스 후문에서 문 후보에 대한 지지연설에 나선 가운데 "이번에 우리가 집권하면 몇 번을 집권해야 하냐"면서 이렇게 말했다.

이 의원은 "뻔뻔하고 거짓말을 하는 사람에게 나라를 맡겨서 박근혜, 전두환, 노태우가 구속됐다"며 "우리나라 대통령 중에 구속된 사람은 3명인데 다 박정희와 관계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박정희 밑에서 은덕을 입은 사람들은 다 구속됐고 나머지 사람은 아무도 구속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이 의원은 그러면서 "이번에 문 후보가 대통령이 되면 다음에 기라성 같은 사람들이 많다. 안희정, 이재명, 박원순 이런 사람들이 이어서 쭉 장기집권해야 한다"며 유세장에 모인 인파를 향해 오는 4일과 5일에 있을 '사전투표'에 참여해달라고 말했다.

이 의원은 또 문 후보의 안보관이 튼튼하다는 점도 강조했다.

그는 "우리를 종북이라고 하는데 문 후보는 특전사 출신"이라며 "저는 민주화 운동을 하면서 감옥살이를 여러 번 했지만, 국가보안법은 적용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아울러 홍준표 자유한국당 후보와 안철수 국민의당 후보도 에둘러 공격했다.

이 의원은 "오늘 여론조사 보니까 이제 선거는 끝났다. 그러나 방심하면 안 된다"면서 "큰소리를 떵떵치더니 TV토론만 하면 (지지율이) 쭉쭉 빠지는 사람이 있다. TV에 나오기만 하면 천박한 말로 보수를 짓밟는 사람이 있다"고 말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