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aturday, May 6, 2017

전병헌 "높은 사전투표, 정권교체 열망층이 적극 화답" "어떤 음모 나올지 모를 위기감으로 대응태세 유지"

전병헌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전략본부장은 6일 높은 사전투표와 관련, "5당 가운데 가장 강력하게 사전투표 드라이브를 걸었고 ‘투대문 캠페인’을 벌였는데 정권교체 열망층이 적극적으로 화답한 것으로 보고 있다”며 문재인 후보 지지층이 대거 참여한 결과로 분석했다.

전병헌 전략본부장은 이날 오전 당사에서 기자간담회를 통해 이같이 말하며 “촛불이 투표를 통해 위대한 국민주권의 명예혁명을 향한 첫걸음을 내디뎠다고 생각한다”고 승리를 자신했다.

그는 이어 “그러나 투표가 끝난 게 아닌 시작일 뿐이고 5월 9일 20시까지 더 많은 유권자 투표가 남아있기에 더욱 긴장하고 겸허하게 대비하면서 최선을 다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그러면서 “마지막 3일이 남아서 우리가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막판가지 국정농단 세력의 음모 준동이 맹렬하다. 마지막 순간까지 종북몰이와 네거티브가 일색”이라며 “어떤 공작과 음모가 튀어나올지 모른다는 위기감을 가지고 비상체제로 선제적 대응태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마지막 집중 유세와 관련해선 “촛불과 소통과 개혁의 상징인 광화문 광장에서 예정되어 있다. 동서남북에서 모아진 국민 통합 열망을 잘 어우를 것”이라며 “여기서 새로운 대한민국 비전 선포식도 할 예정이다. 마지막 일정은 일단 잠정적으로 상대적으로 당세가 약한 강남에서 마무리를 예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