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hursday, July 13, 2017

추미애 "추경에 대한 국민의당 입장 지켜보겠다" 김현 "오전에 추미애-전병헌 만나 상황 논의"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13일 임종석 대통령 비서실장이 국민의당을 찾아 자신의 발언을 대신 사과한 데 대해 “추경에 대한 국민의당의 입장을 지켜보겠다”고 말을 아꼈다.

김현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오후 국회에서 기자들과 만나 “오전에 추미애 대표와 전병헌 청와대 정무수석이 상황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며 이같은 추 대표의 발언을 전했다.

그는 ‘사전에 청와대의 유감 표명 정도에 대한 논의가 있었냐’는 질문에 대해선 “청와대가 하는 것에 대한 양해(가 있었다)”며 “세세한 것까지는 (말하기) 그렇고, 청와대의 입장이 전달되어서 '알았다'고 한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구체적 대화 내용에 대해선 “그것은 제가 지금 답변을 미루겠다. 그분들의 입장도 있기 때문”이라며 언급을 피했다.

그는 임종석 비서실장이 박주선 국민의당 비상대책위원장을 만나 추 대표를 비판적으로 거론한 데 대해서도 “언급할 내용이 아닌 것 같다”고 답을 피했다.

그는 박주선 비대위원장, 박지원 전 대표 등 ‘추 대표는 정치적으로 타격을 입었다’고 꼬집은 데 대해서는 “국민의당은 그럴 말 할 처지가 아닌 걸로 알고 있다”고 반박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