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hursday, March 1, 2018

민주당 "정두언, 뜸들이지 말고 김윤옥 비리 고백하라" "김윤옥, 어떤 일 저질렀는지 이실직고해야"

더불어민주당은 2일 이명박 전 대통령의 최측근이었던 정두언 전 의원이 2007년 대선 당시 김윤옥 여사가 당락을 좌우할 ‘큰 실수’를 했다고 밝힌 것과 관련, "정두언 전 의원은 김윤옥 여사의 불법자금 수수 의혹에 대해 뜸들이지 말고 진실을 고백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김현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을 통해 "앞서 정두언 전 의원은 언론 인터뷰를 통해 ‘큰 실수’가 불법자금일 가능성을 언급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당시 이명박 후보의 선거대책위원회 전략기획본부장이었던 정두언 전 의원이 ‘집권하면 편의를 제공하겠다’는 각서와 함께 금품을 제공하고 무마했다고 한다"며 "김윤옥 여사와 접촉해 큰 실수를 공모한 이들은 대선이 끝난 뒤 대선캠프 멤버 등을 만나 이 각서를 근거로 약속 이행을 요구하며 청와대까지 접촉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청와대에서 가족을 담당하는 민정수석실 경찰출신 김모 행정관이 누구인지 자백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그는 그러면서 "자신이 무마했다고 밝힌 만큼 누구보다 진실을 알고 있는 사람은 정두언 전 의원으로 귀책사유가 있다"며 "정두언 전 의원이 사필귀정의 자세로 용기를 내주길 바란다"고 주문했다.

그는 또한 "김윤옥 여사 또한 과거 자신이 어떤 일을 저질렀는지 이실직고해야 한다"며 "국민적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이상, 검찰은 진실을 밝히는데 소홀함이 없어야 한다"며 철저한 수사를 촉구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