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S방송 차범준 편집국장]
김광진 국회의원 ‘순천 의정보고회 1,500여명 몰려’ 성황
‘정치가 순천의 삶을 바꾼다는 것 보여주겠다.’ 각오 밝혀
1월10일 오후 2시 순천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김광진 국회의원의 순천 의정보고회가 순천·곡성주민을 비롯한 전국 각지의 지지자 1,500여명이 몰려 성황리에 마무리됐습니다.
김광진 의원은 의정보고회를 통해 국회의원 연금폐지 등 입법성과와 노크귀순, 사이버사령부 대선개입, 통영함 방산비리 등을 밝혀낸 국정감사 성과를 발표하고 순천경찰서와 파출소 신축예산 확보 등 순천지역 발전을 위한 예산확보 성과 등 지난 4년간의 국회 의정활동을 보고했습니다.
김 의원은 “그동안 지역 주민들의 성원으로 3년 연속 국회 선정 ‘입법 및 정책개발 우수의원’, 4년 연속 민주당 선정 ‘국정감사 우수의원’, 2년 연속 시사저널 선정 차세대 리더 100인에 선정됐다.”며 시민여러분의 성원에 감사의 뜻을 표명했습니다.
김광진 의원은 자신의 의정활동 경험과 관련해 30년 동안 바뀌지 않았던 군 수통을 바꾼 사실을 언급하며 “정치가 순천의 삶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겠다.”며 오는 4월 총선에서의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비례대표 국회의원으로 국회에 입성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발판으로 지역구 현역 의원으로 국회 등원을 위해 총선을 준비하고 있는 김광진 의원은 민주당 최고위원을 시작으로 당 원내부대표, 국회 예결위 의원, 세월호 국정조사 특위위원, 국무총리 인사청문 특위위원 등의 직책을 거쳤으며, 현재 국회 국방위원회·정보위원회 위원과 당 정책위 부의장직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미래를 준비하는 GBS방송 차범준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