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hursday, January 5, 2017

추미애 “인명진 새누리 비대위원장, ‘친박’보다 박 대통령 먼저 출당시켜야”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가 6일 국회 당대표 회의실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강윤중 기자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대표가 6일 국회 당대표 회의실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강윤중 기자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6일 ‘친박계 인적 청산’을 내건 인명진 새누리당 비대위원장을 향해 “우선 박근혜 대통령을 출당시키고 여당이 누려온 기득권을 내려놔야 한다”고 밝혔다.
추 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당 최고위원회의에서 “새누리당의 내홍에 관여할 마음이 없지만 대통령 소속 정당의 무책임을 지적하지 않을 수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추 대표는 “서청원 새누리당 의원의 폭로에 따르면 인 위원장이 ‘친박 탈당쇼’를 기획하고 의장직을 제안했다가 결국 감정 싸움으로 무산됐다고 한다”며 “진박 인사 몇명을 적당히 탈당시켜 세탁하고 국민을 속이려 했다면 정말 천벌 받을 일”이라고 말했다.
그는 “무너지는 민생 앞에 집권당이 어디 갔는지 국민들의 하늘을 찌르고 있다”고도 했다.


원문보기: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701060959001&code=910100&nv=stand&utm_source=naver&utm_medium=newsstand&utm_campaign=top2#csidx1747cd01baaf5df9ac6bb6a8a0d326b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