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Friday, January 6, 2017

이재명 "지난 대선은 전대 미문의 부정선거..투표소 수개표로 부정 방지해야"

[경향신문] 야권의 대선주자로 꼽히는 이재명 성남시장이 7일 “지난 대통령 선거는 전대미문의 부정선거였다”고 평가했다.
이 시장은 이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글을 통해 “지난 대선은 3·15 부정선거를 능가하는 부정선거였다”면서 이 같이 말했다.
그는 “국가기관의 대대적 선거개입에 개표부정까지 (있었다)”면서 “투표소 수개표로 개표부정을 원천차단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 시장은 “많은 국민이 전산 개표 부정 의심을 하고 있고 그 의심을 정당화할 근거들이 드러나고 있다”고도 말했다.
그러면서횃불시민연대가 한 종합편성채널 뉴스 프로그램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에서 승소한 사례를 제시했다.
지난 대선이 부정선거이자 무효임을 주장하며 시위를 벌여온 횃불시민연대는 채널A 프로그램 <쾌도난마> 방송 일부가 허위 보도라면서 소송을 냈고 지난달 23일 일부 승소했다. 이 프로그램은 2015년 10월14일자 제1006회 방송에서 ‘횃불연대, 김정일 사망 때 분향소 설치 시도’라는 자막을 등을 내보내며 ‘종북 성향의 사람들’로 보도했는데 서울중앙지법은 “‘원고(횃불시민연대)가 김정일 사망 때 분향소 설치를 시도하였다’는 사실은 허위임이 명백하다”며 명예훼손에 대한 위자료 청구가 가능함을 인정했다.
이재명 성남시장이 경향신문과 인터뷰하고 있다. /박민규 기자
<박홍두 기자 phd@kyunghyang.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