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February 8, 2017

펌...'박정희는 세가지 큰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알콜중독, 간경화, 섹스중독.' ... 그리고 "박정희는 통일교 교인이었고, 그들에게 신은 돈이었다."


1976년 미 신문 버클리 바브, 1976년 미 신문 버클리 바브, '박정희는 세가지 큰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알콜중독, 간경화, 섹스중독.' ... 그리고, 1946년부터 박정희를 알고 지냈다는 김 장군 증언, "박정희는 통일교 교인이었고, 그들에게 신은 돈이었다."

... 그리고, 1946년부터 박정희를 알고 지냈다는 김 장군 증언, "박정희는 통일교 교인이었고, 그들에게 신은 돈이었다."



또 70년대 박정희 관련, 해외 기사에서 빠지지 않은 증언. "박정희는 스위스 은행에 10억 달러를 예치해두고 있다." ... 분명히 있었을거에요.. 스위스 비자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