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Friday, April 27, 2018

탁현민 ‘연출력’ 통했다...누리꾼 “감동 코드 기획력 최고다”

사진=탁현민 SNS

탁현민 청와대 행정관의 감동 연출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탁현민 행정관은 27일 열린 남북정상회담의 연출에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전해진다.

탁현민 행정관은 김정은 북한 노동장 위원장의 방문에 앞서 카메라 동선과 화동들의 디테일한 위치 등 치밀한 사전예습을 진행했다.

특히 ‘종전’을 넘어 평화 체제를 유지하기로 나선 두 정상의 ‘판문점 선언’ 이후 평화의 집에서 남다른 환송 행사를 준비했다.

환송 행사에서 정재일 음악감독을 채용한 것은 물론 서태지와 아이들의 ‘발해를 꿈꾸며’ 등 평화를 기원하는 연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누리꾼들은 “kyeo**** 환송행사 실화냐... 탁현민 기획력 대단하긴 대단하네..” ,“nabi**** 환송행사도 역대급 감동이였어요 ㅠㅠ 이래서 조선 종편이 탁현민 탁현민 하나봐요”, “jimi**** 이게 탁현민을 안 짜르는 이유다”, “afte**** 탁현민은 약간 천재같거든??”, “toit**** 탁현민 지렸따... 멋이었다... 영화 보는것 같았따...”, “sang**** 탁현민 행정관 능력하나는 진짜 인정.. 넘사벽임.. 이번 작품도 너무 훌륭..”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