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March 20, 2017

남경필, 文 '전두환 표창 논란'에 "비판 옳지 않아"

"군 생활 열심히 한 것…죄 물을 순 없어"…文 옹호

바른정당 대선주자인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2일 여의도 당사에서 경제민주화 관련 공약발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진=윤창원 기자)
바른정당 대권주자인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20일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전 대표의 이른바 '전두환 표창' 발언과 관련해 "군 생활 중 표창을 받은 것에 대해 비판하는 건 옳지 않다"고 말했다.  

이번 발언을 빌미로 문 전 대표에게 비판을 가하는 것은 과도하다는 입장을 내비친 것이다. 남 지사는 이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글을 통해 "사병으로서 군 생활을 열심히 한 것을 두고 죄를 물을 순 없다"며 이 같이 밝혔다.

그는 "박근혜정부에서 공무원 생활을 열심히 했다고 그들 모두를 국정 농단 세력이라고 할 수는 없지 않겠느냐"고도 덧붙였다. 

앞서 문 전 대표는 민주당 대선주자 합동토론회에서 특전사 복무 시절을 회고하며 "당시 제1공수여단 여단장이 전두환 장군, 반란군의 가장 우두머리였는데 제가 전두환 여단장으로부터 표창을 받기도 했다"고 밝혀 도마에 올랐다.


원문보기: 
http://www.nocutnews.co.kr/news/4752623#csidx67e95bb58de63649287a48a03cdfec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