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March 22, 2017

문재인측 "허위사실 유포한 신연희, 검찰에 고발" "최근 특정지역 중심으로 유사 글 대량 유포"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 측은 신연희 강남구청장의 허위비방글 유포와 관련, “공직자로서 정치적 중립 의무를 저버리고 도저히 입에 담기 힘든 글을 유포해 노 전 대통령과 문 후보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했다”고 질타했다.

문재인 캠프의 권혁기 부대변인은 이날 오후 논평을 통해 이같이 말하며 “신 구청장의 이런 행위가 단순히 개인적인 차원에서 벌인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최근 특정 지역을 중심으로 유사한 글이 조직적으로 대량 유포되고 있기 때문”이라며 조직적 유포 의혹을 제기했다.

그는 그러면서 “심지어 법원에서 명예훼손으로 인정돼 배상 판결이 난 글까지 담고 있다”라며 “문 후보 캠프(더문캠)는 22일 신 구청장을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검찰에 고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중앙선관위는 시중에 대량으로 유포되고 있는 유사 글에 대해 즉각 조사에 나서길 촉구한다”며 “‘더문캠’은 근거없는 유언비어 작성자와 유포자를 끝까지 추적해 반드시 법의 심판대에 세울 방침”이라고 경고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