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January 2, 2017

민주당 "朴대통령 추가간담회 갖겠다고? 정말 철면피" "직무정지 상태서 기자 만나는 건 명백한 헌법 위반"


펌..직무정지된 대통이 국비들여 기자간담회 하는 것은 범법행위이라.
출입기자단도 방조하면 감방이라니 우리는 이젠 안갑니다.
혼자서 천정 보며 몇시간 실컨 떠드시유~~~
.
궁지에 몰렸다는 것이지
박근혜가 저런 것 왜 하겠냐?
지푸라기 잡는 것이지.
씨도 안먹히는 방법이고
여론이나 헌재 심기만 건드린다.
.
ㅎㅎㅎㅎㅎ
닭그네가 계속 후안무치식으로 국민들 열 받게 하고 있네
제무덤 스스로 파는거지
그래야 촛불이 그네 내려올때 까지 지속되지
ㅎㅎㅎㅎㅎㅎ
참으로 재밌고 한편으로 골때리는년이다
--------------------------------------------------------------------------


더불어민주당은 2일 박근혜 대통령이 추가 기자간담회를 검토하고 있는 것과 관련, "사실상의 기자간담회인 어제 신년인사회도 천부당만부당한 일인데 또다시 언론을 활용한 여론전을 기획하겠다니 정말 철면피 같다"고 질타했다.

윤관석 민주당 수석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을 통해 "박근혜 대통령이 어제의 신년인사회에 이어 앞으로 추가간담회를 열 수도 있다는 입장이라니 정말 어처구니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박근혜 대통령은 정녕 탄핵소추안 가결의 의미를 모르는 것인가, 아니면 국민과 국회의 탄핵을 무시하는 것인가? 국민이 무섭지도 않은가!"라면서 "직무정지인 상황에서 기자들을 만나는 것은 명백한 헌법 위반이다. 청와대는 '휴일에 개인 자격으로 하는 것은 법률적으로 문제가 없다'고 주장하는 모양인데 평일이든 휴일이든 정지된 직무를 행사할 수는 없다"고 지적했다.

그는 "박 대통령이 정말 자신을 항변하고자 한다면 특검과 헌재의 요구에 성실하게 응하는 것이 맞다"며 "박 대통령과 청와대는 어림 반 푼어치도 없는 궤변을 그만두고 자숙하고 또 자숙하기 바란다"고 촉구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