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April 26, 2016

더민주 "朴대통령,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였다" "반성과 변화를 위한 고민 찾을 수 없어"

더불어문주당은 26일 박근혜 대통령의 언론인 간담회와 관련,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였다"고 질타했다.

이재경 더민주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을 통해 이같이 말한 뒤, "무엇보다 소통의 전제가 되어야 할 반성과 변화를 위한 고민을 찾을 수 없었다는 점에서 매우 유감스럽다"고 비판했다.

이 대변인은 이어 "4.13 총선 민의는 박 대통령의 국정 전반에 대한 평가와 심판이었다. 그러나 대화의 전과정 어디에도 총선 민의를 제대로 반영한 흔적을 찾아볼 수 없었다"면서 "박근혜 대통령은 역사교과서 국정화, 한일 위안부 합의, 개성공단 폐쇄 등에 대해 기존의 입장을 재확인했을 뿐"이라며 4.13 총선 민의를 외면한 박 대통령을 비판했다.

그는 "이는 불통의 리더십을 고수하겠다는 대통령의 고집을 그대로 보여준 것으로 평가할 수밖에 없다"면서 "대통령은 오늘 간담회가 소통의 계기가 되기를 바랐지만 국민은 불통을 다시 한 번 확인한 답답한 간담회가 되었다"고 개탄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